티클럼칼럼
저자 | 국제티클럽 | 발행일자 | 2021-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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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영국에 처음 소개될 때 엄청나게 비싸고, 세금이 많이 부과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우유 없이 마셨으며 차는 품위의 표시 중 하나로 보았습니다.
차가 널리 보급되면서 국제적으로 중요한 도예산업인 Staffordshire와 영국 도자기 무역의 토대가 마련되었으며, 고급 도자기에 차를 제공하는 것은 18 세기 영국에서 중요한 생활의식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영국의 '차마시기'는 예의와 품위의 가치를 세계에 전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차 마시기는 1690 년경 런던에서 유행이 되었습니다. 17 세기 말과 18 세기 초에 영국인은 다도를 발전시켰고 그 당시 도입된 많은 관습이 오늘날에도 살아 남았습니다. 18 세기 동안 차는 영국의 국민 음료로 맥주와 에일을 대체했습니다. 차에 대한 영국의 열정은 유럽의 다른 곳에서 관행하는 것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프랑스와 네덜란드에서는 차를 마시지만 영국보다는 덜 마시고 다른 곳에서는 커피가 차보다 훨씬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차는 16 세기와 17 세기 초에 동양을 여행한 유럽인들이 마시게 되었고, 많은 초기 의사들은 차의 약효를 믿었습니다.
사회적으로. 차는 Catherine of Braganza의 열정의 결과라고 오랫동안 믿어져 왔습니다. 1662 년에 찰스 2 세 왕에게 도착한 캐서린은 오랫동안 유럽과 동부 사이의 무역로를 통제해 온 포르투갈의 공주였습니다. 전하는 말에 의하면, 영국에 처음 도착했을 때 Catherine은 차 한잔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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