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티클럼칼럼

우아함 배우기
통합프로그램 사진 보기

통합프로그램의 사진 보기 항목(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자 국제티클럽 발행일자 2021-03-02

 

이 이야기는 여성의 차 관행에 대한 18세기와 19세기 대중적인 담론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사회 그룹, 즉 부유한 여성에게 차 문화 보급의 증거를 찾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경제 성장과 함께 평민 여성들이 엘리트와 관련된 문화 관행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는 여성의 예절과 매너를 가르쳐 주었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문화적 관행이었습니다. 차를 배우는 것을 통해, 평민여성은 더 높은 지위를 가진 사람들과 자신을 결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과 그들의 가족이 사회적, 경제적으로 결혼을 통해 자신의 지위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차에 대한 이 초기담론은 여성의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는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지위 시스템의 유연성을 가능하게 된 발전이었습니다.

 

여기서는 여성의 참여를 다른 각도로 장려했지만, 그들은 모두 차가 잘 자란 여성이 친숙해야 하는 활동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왜 여성이 차를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주어졌습니다: 최신 사회 관습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인 지식이었습니다. 그들은 우아하게 되는 법을 배웁니다. 부유한 보통 여성들은 높은 지위와 관련된 여성스러움을 얻고자 했습니다.

 

차는 평범한 여성들이 자신의 사회적 집단 내에서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심지어는 잠재적으로 사회 집단 내에서 자신의 지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위가 고정되어 있거나 변경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보통 평범한 여성들은 현실적으로 더 높은 지위를 얻기를 갈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아한 에티켓 및 매너에 초점을 맞춘 차 예절이 결혼을 준비하는 작업에 적합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면서 몸가짐에 특히 초점을 맞춥니다.

 

한 여성이 차를 준비하고 접대하는 방법과 손님으로 차를 대접받는 법을 배웠으며, 항상 우아하게 보이도록 몸을 움직이고 행동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앉아 있을 때나 걸을 때나 기구를 운반하는 것은 차의 예절로서 자세히 연구되었습니다. 그 중요성은 일정 시간 훈련의 받고 난 후, 여성 자신이 차 배우기를 통해 우아한 행동을 배우는 방법이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관심사는 여성들이 실제로 차를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왜 여성들이 차를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주어집니다.

 

세련된 방식으로 표시하는 이러한 일상적인 차 예절을 수행하는 방법은 그들을 우아하게 움직이도록 몸을 훈련시킵니다. 특히, 여성은 차 공부를 통해 봉사할 때 행동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성들이 차를 배우는 주된 이유는 우아해질 것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우아함을 배우는 목적은 주로 매력적으로 움직이도록 몸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방법이었다는 것입니다. 여성의 몸은 항상 우아한 동작으로 차 예절 연구를 통해 훈련되고 있었습니다.

 

차의 매력적인 특징은 더 우아한 여성과 자신을 결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통합프로그램 첨부파일 보기

통합프로그램의 첨부파일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첨부파일